2017 야마하 티맥스 제원 TMAX 정보
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왔다. 2017 야마하 티맥스 제원 자세한 TMAX 정보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는 그것이 알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죠.
■ 야마하 티맥스
TMAX, TMAX SX 및 TMAX DX는 각각 최고 수준의 성능, 기술 및 스타일을 제공하지만, 야마하 티맥스 매우 다른 라이더를 위해 제작되었다는 내용이 어떤 시스템을 적용했는지 궁금합니다.
새로운 버전의 티맥스는 정교한 전자 제어 기술 및 고 사양과 함께 역동적인 신형 바디 및 경량 프레임 디자인을 특징으로 스쿠터에서 최고의 입지를 노린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. 관련 특징을 알아보죠.
■ 2017 티맥스 특징
새로운 2017 티맥스 특징은 2가지 드라이브 모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, 일반 도시형 드라이브와 스포츠 모델을 선택으로 날렵하고 역동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까지 높여놓았다는 소개 내용은 어떤 가속감을 전달할지 경험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합니다.
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담기 위해 토크는 올리고, 무게는 줄이는 알루미늄 섀시 적용해 라이더의 재미를 높인다는 특징으로 볼 수 있겠네요. 크루즈 컨트롤 모드는 50Kmh 이상 속도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.
■ 2017 야마하 티맥스 제원
2 기통, 수냉식, 4 행정, DOHC, 4 밸브 530cc
최대 출력 : 33.8 kW (46마력) 6,750rpm
최대 토크 : 53.0 Nm (5.4Kg.m) 5,250rpm
점화 방식 : TCI
앞 타이어 : 120 / 70, 15
리어 타이어 : 160 / 60, 15
무게 : 216kg,
연료 탱크 : 15리터
■ 치수
전체 길이 2,200mm, 전체 너비 765mm, 전체 높이 1,420-1,555mm (조절 가능한 윈드 스크린) 좌석 높이 800mm, 휠베이스 1,575mm, 최소 지상고 125mm,
■ 2017 야마하 티맥스 기능
시트에 열선을 적용돼 따뜻함을 전달하고, 전자 제어가 편리하도록 TFT 계기판이 좋아졌습니다.
디자인에 대한 내용은 호불호가 반응은 결론 내리기 힘들지만, 시스템적으로 보강되고 무게를 낮춰 더 재미는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은 국내 도입 시 테스트 드라이브에서 꼭 확인해 봐야 할 내용이겠네요. 출시가 얼마 되지 않아 국내까지 오려면 시간이 조금 걸리겠네요.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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